마사지의 종류가 많아서 복잡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냥 보통 단순하게 감성 + 힐링 + 마사지 라고 생각 해주시면 되는데요
요즘은 마사지를 받는 분은 많으시겠지만 실질적으로 정확히 말의 뜻을 알고 받으시는분들은 거의 드물다고 보시면 되세요. 다들 잘 들 모르시니까 제일 보편적인 타이마사지나 아로마마사지를 선택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지금부터 단순 간략하게 말씀 드릴테니 감성힐링 마사지 뜻잘 숙지 하고 계셨다가 많은 경험 해 보셨음 좋겠습니다.
일단은 저희가 많이 받고 계시는 스웨디시 마사지라고 생각해주시면 간단 하실텐데요.
끝 마무리 쯤에 더욱 더 은밀하고 간질간질, 찌릿찌릿 한 느낌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되세요.
샵마다 차이점은 있겠지만 보통 관리해주시는 관리사분들의 스킬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사실상 각자에 맞는 느낌과 실력을 확인해보기엔 직접 경험해보시는데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상 감성테라피나 힐링이라고 생각하시면 몸과 마음의 치유를 뜻하는 단어들인데요.
말그대로 이 두가지의 언어가 섞여 마사지를 받는 동안 잠깐의 본질적인 반응을 느끼는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타이마사지처럼 오일 없이 압을 통해 진행되는게 아니라 스웨디시와 같이 따듯한 오일을 사용하고 심신안정과 상대적으로 압이 많이 약하여 팔과 다리 몸을 이용하여 부드럽게 문지르고 쓸어내리는 동작들이 많아서 혈액순환이나 피부 생기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감성힐링 마사지 뜻은 제 몸에 있는 작은 감각까지 일깨워주는 일종의 교감이라고 할 수 있겠죠? 특성상 최대한 감성을 이끌어 내기 위에 쉴 틈 없이 동작을 진행하고 그로 인해 오일의 양도 더욱 더 많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자연스러운 스킨쉽을 통해 관리사분 과의 교감을 통할 수 있고 심신 안정 및 혈액 순환이 잘 되어 생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사람마다 개개인 차이가 있겠지만 간질 간질하고 찌릿찌릿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 신거 같아서 작성하게 됐습니다
감성힐링 마사지 뜻을 모르고 받는 거 보단 알고 받는 게 더 좋지 않을까요?
[이전 게시물] 스웨디시와 아로마의 차이 ,바로 알고 받자!
Comments